후쿠오카 블루보틀
‘후쿠오카 블루보틀’ 오픈. 2024년 2월 9일 규슈에 처음으로 후쿠오카 텐진에 블루보틀이 오픈 합니다. 후쿠오카 상업 중심지이자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진 텐진은 옛날부터 찻집이 많이 있어 커피 문화가 뿌리 내렸으며 현재까지 그 전통이 이어져 오고 있는 지역 입니다. 그래서 컨셉도 크로싱(crossing)이라고 합니다. 이번 후쿠오카 텐진 블루보틀 오픈을 기념하여 후쿠오카 출신 아티스트인 KYNE와 콜라보한 굿즈도 판매 합니다.
매장 내부는 중앙에 핵심 주방과 바 카운터가 배치되어 블루보틀 커피다운 상징적인 무대를 갖추고 있으며 동시에 그 시선이 거리에서 참배길로 빠지는 듯한 레이아웃으로 함으로써 신사와 거리를 시각적으로 연결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지의 높낮이 차이가 나는 것도 특징이라고 합니다. 매번 세련된 인테리어로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워지는 블루보틀. 과연 후쿠오카 텐진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탄생될까 기대 됩니다.
블루 보틀 커피는 2002년에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현재는 미국을 비롯해 우리나라도 입점해 있으며 일본은 도쿄, 가나가와, 오사카, 교토, 고베 등약 30 곳에 있습니다. 더 많은 일본 블루보틀 지점 보기
영업시간 : 8:00 ~ 20:00
위치 : 후쿠오카 텐진역에서 도보 약 1분 / 구글지도에서 위치 보기
- 블루 보틀 커피 × KYNE 화이트 트래블 머그컵
- 사이즈: 354ml
- 블루보틀 커피 × KYNE 블루보틀 에코컵
- 실용적인 볼륨: 340ml
2월 9일 이후 후쿠오카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누구보다 빠르게 블루보틀 텐진에서 라떼 한 잔 즐겨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