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호텔 4인
4인 가족이 함께 여행할 경우 숙박할 곳을 찾는 곳은 여간 쉽지 않은 일이다.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보호자 1인당 1명의 아이가 한 침대에서 함께 잘 수 있는 곁잠(添い寝, 소이네)을 제공하는 호텔이 많은데 성인이라면 얘기가 다르다. 트윈룸이나 더블룸 2개를 예약해도 되지만 사랑이 넘치는 가족이라면 아마 한 방에서 함께 자고 싶어할 수도 있다. 물론, 우정이 넘치는 친구일 경우에도 말이다. 그래서 이 글에선 한국사람이 많이 찾는 후쿠오카 호텔 중 4인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을 소개한다. 쿼드룸의 경 호텔마다 침대 구성이 달라 함께 표시하니 참고. 후쿠오카 도넛 맛집 5곳 안먹고는 못 배길걸
쿼드룸의 경우 더블침대 2개, 더블침대 1개 + 싱글침대 2개, 싱글침대 4개로 되어 있음.
아미스타드 호텔 후쿠오카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이 다양하게 있으며 최대 8인까지 가능한 객실도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4인 기준 가격대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라 후쿠오카 호텔 중 여럿이 이용하기에 가장 좋지 않을까 싶다.
- 그랜드 트윈룸 (더블침대 * 2)
- 패밀리 포스룸 (트윈룸 * 2)
- 스위트 테라스룸 (더블침대 * 2)
- 럭셔리 패밀리룸 (더블침대 * 4)
- 예약하기
위베이스 하카타
샤워실과 화장실을 공용으로 이용해야 하는 호스텔이지만 가격이 저렴해 여행 예산이 많지 않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곳이다. 도미토리, 1인실도 있어 혼자 여행하는 사람에게도 적합하다.
- 2층 침대 * 2
- 예약하기
FFFFFF 호텔
세미더블침대 2개라 성인 남자 4명이라면 조금 불편할수도 있다. 2022년에 오픈하여 객실 컨디션은 좋은 편. 근처에 하카타 잇소우, 하가쿠레 우동, 신지다이 등 먹을 곳이 많다.
- 더블 트윈룸 (세미 더블침대 * 2)
- 예약하기
캐널시티 후쿠오카 워싱턴 호텔
트리플룸, 쿼드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싱글침대 4개가 있다. 후쿠오카 호텔 중에서 오래된 편이라 객실 컨디션은 좋지 않지만 캐널시티에 위치해 있어 텐진이나 나카스 등을 도보로 갈 수 있어 편리하다.
- 포스룸 (싱글침대 * 4)
- 예약하기
슈퍼 호텔 로하스 하카타에키 치쿠시구치
더블룸 2개가 연결되어 있는 커넥팅룸이 있으며 여성 전용룸도 있어 여자 혼자여행에도 이용하기 좋으며 대욕장도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도 좋다.
- 더블룸 * 2
- 예약하기
다이와 로이넷 호텔 하카타 레이센 프리미어
커넥팅룸과 쿼드룸 모두 보유하고 있다. 기온역과 구시다신사역 사이에 있으며 프리미어라 다른 일반적인 다이와 로이넷보다 가격이 다소 높다.
- 이그제큐티브룸 (더블침대 * 2)
- 수페리어 트윈룸 (더블침대 * 2)
- 예약하기
니시테츠 호텔 크룸 하카타 기온
커넥팅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카타역 근처와 구시다신사역 근처 두 곳이 있다. 커넥팅룸이 있는 곳은 기온점이며 대욕장도 있다.
- 컴포트 트윈룸 (커넥팅룸)
- 포스룸 (싱글침대 * 4)
-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