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호텔 리스트
다낭 호텔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부터 고급 리조트까지 선택의 폭이 정말 넓은데요. 마냥 싸다고 예약하면 후회할 수 있어 가성비 호텔을 고를 땐 무조건 신상 호텔을 고르는게 좋습니다. 다낭에서 가성비 좋은 신상 호텔을 찾고 있다면 아래 호텔을 추천 합니다. 오픈한지 3년 미만인 호텔들로 정리 했으며 순서와 상관은 없습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Radisson Hotel
다낭 미케 비치 근처에는 많은 호텔들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신상 호텔이라고 하면 Radisson Hotel 입니다. 미케 비치까지 도보로 이동 가능하고 다낭 국제공항, 용다리와도 가까워 객실에서 보이는 풍경 역시 멋집니다. 뿐만 아니라 탁 트인 바다와 산까지 보인다는 점. 루프탑에는 인피티니 풀까지 있어 사진 찍는거 좋아하는 분들은 무조건 강추 합니다. 가격 역시 저렴한 건 덤 입니다. 세계적인 호텔 체인이고 가격까지 저렴하니까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he Dream Suite
2022년 2월에 오픈한 신상 호텔 입니다. 이 호텔은 미케비치로부터 200m에 위치해 있으며 객실수(26 rooms)는 적지만 있을 건 다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 정원도 있으며 객실도 꽤 큰데 가격까지 저렴합니다. 10평 크기의 디럭스 킹 스튜디오 룸 같은 경우는 날짜만 잘 찾는다면 4만원 정도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항까지 셔틀버스(유료)도 이용할 수 있어 택시를 잡는 불편함도 없습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Chicland Hotel
너무 뻔한 호텔이 싫다면 다낭 Chicland Hotel 을 추천 드립니다. 이 호텔은 베트남 출신 건축가가 지은 친환경 건축물로 호텔 외부에서 부터 다른 호텔과 다른 모습입니다. 풀들이 호텔을 감싸고 있다고 할까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낭 호텔 인건 분명 합니다. 총 12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루프탑 수영장과 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뻔한 다낭 호텔이 싫다면 추천 드립니다. 가격 역시 부담 없습니다. 7만원대.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Hotel Del luna
구찬성과 장만월을 볼 수 있을 것 같은 호텔 델루나는 2021년 5월에 오픈한 호텔 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호텔 델루나 모습은 아니지만 노란색 외관와 1층 아치형으로 되어 있는 창문이 인상적입니다. 예쁘게 생긴 호텔은 사진 찍기 정말 좋죠. 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객실마다 웨인스 코팅 몰딩을 해둔 걸 보면 분명 장만월의 입김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 루트팝 수영장도 있고 가격도 저렴해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여행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다낭 호텔 입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Hotel Le Bouton
이왕이면 신상이고 특색있는 다낭 호텔을 찾고 있다면 Hotel Le Bouton을 추천 드립니다. 이 곳은 다낭 어촌 마을인 미케를 떠올리게 하는 인테리어 돋보 입니다. 방에 비린내가 나는게 아니라 방에서 백사장과 파도가 부딪치는 것 같은 이미지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곳을 추천 드리는 이유는 특색 있는 모습도 있지만 온수풀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 지금 당장 다낭을 간다면 전 이 다낭 호텔부터 가보고 싶을 정도도 매력적 입니다.아래 그림으로 그려져 있는 호텔이 바로 르부통입니다.
이름 난 호텔 체인 리조트를 가는 것도 좋지만 새로 생긴 호텔만 찾아 다녀도 비싼 호텔&리조트 못지 않게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 생긴 호텔들은 서비스 면에서도 뒤지지 않습니다. 여행을 다녀보면 고급 호텔보다 새로 생긴 호텔이 최고구나 느끼게 될 겁니다.
주머니 사정이 가볍다고 허름한 호텔 갈 수 없잖아요. 위에 소개한 다낭 호텔들은 가격 부담 없이 다녀 올 수 있습니다. 다낭 필수 코스가 와도 가깝다는 점! 이런 곳은 패키지 여행에선 절대 찾아볼 수 없는 호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