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네다 공항에서 도쿄
하네다 공항은 도표를 대표하는 국제공항으로 15~30분 정도면 도심까지 이동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공항 입니다. 대부분 김포국제공항에서 출발하며 국적기 위주로 운항을 해 조금 비싼 편. 항공권 가격에 부담이 없거나 공항에서 도심까지 빠르게 이동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곳 입니다.
나리타 공항 4층에는 에도시대를 연상시키는 미식 레스토랑과 상점이 늘어선 에도 고지, 5층에는 도쿄팝 타운, 활주로에 있는 비행기를 볼 수 있는 외부 전망대도 있습니다.
그럼 하네다 공항에서 도쿄 도심으로 가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도쿄 모노레일
하네다 국제공항과 JR하마마츠쵸역을 연결하는 도쿄 모노레일은 도쿄 풍경을 감상하며 갈 수 있으며 날씨가 좋은 날에는 후지산까지 볼 수 있습니다.
하네다 국제공항 3터미널에서 하마마츠쵸역까지 요금은 500엔이며 약 13분 정도 소요 됩니다.
게이큐 공항선
하네다 공항에서 도쿄 도심으로 가는 가장 저렴한 방법은 게이큐 공항선을 타고 이동하는 겁니다. JR시나가와역과 바로 연결 됩니다. 주의할점이라면 신바시, 니혼바시, 아사쿠사 등 도쿄 주요 관광지로 바로 연결되는 열차도 있어 목적지를 꼭 확인하고 타야 합니다. 게이큐 시나가와역까지 300엔이며 시간은 약 13분 걸립니다. 시나가와역은 도시를 순환하는 유명한 야마노테선이 다니는 곳으로 다른 주요 역과 연결된 교통 허브라 할 수 있습니다. 입니다.
리무진 버스
공항 리무진 버스는 하네다 공항에서 도쿄역까지 1,000엔으로 갈 수 있습니다. 소요 시간은 대략 30-40분 정도로 가장 오래 걸리지만 도쿄 주요역과 호텔까지 바로 연결되는 노선이 많기 때문에 목적지와 맞는 노선이 있다면 다른 이동수단보다 유리할 수 있습니다. 배차시간은 30~60분 간격으로 출발합니다. 티켓을 구매해도 되고 버스 내에서 요금을 지불할 수도 있습니다. 예약은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