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낭여행을 위한 방콕 숙소 추천 지역

방콕 배낭여행

방콕 배낭여행

방콕은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기도 찾지만 배낭여행자의 천국이라 할 정도로 전세계에서 배낭여행을 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배낭여행으로 방콕에 머무를 곳이 고민이라면 이상적으로 추천하는 지역이 몇 군데 있습니다. 

|배낭여행은 여행 중에 또 다른 배낭여행자를 만나고 싶어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 글에서는 다른 배낭여행객과 교류가 적은 조용한 지역을 추천합니다.

 이 지역은 다양한 저렴한 호텔과 호스텔을 제공하고 대중 교통과 잘 연결되어 있으며 도시의 핫 플레이스로 둘러싸여 있거나 단순히 배낭여행자들이 방콕에서 머물기에 좋은 지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카오산 로드 ​​및 람부트리 로드 지역 

배낭 여행으로 방콕에서 머물기에 가장 좋은 지역 중 하나는 카오산 로드와 람부트리 로드와 같이 연결된 거리입니다. 카오산 로드는 파티 장면, 길거리 음식 카트 및 저렴한 호스텔로 인해 항상 배낭 여행자에게 열려 있습니다.

파티를 좋아한다면 잊지 못할 경험이므로 이 지역에 머물러야 합니다. 낮에는 왓 아룬, 왕궁, 왓 포, 차이나타운, 왓 싸껫과 같은 인근 도시의 명소를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카오산 로드가 보트를 제외하고 방콕의 대중 교통과 직접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점. 

그러나 파야 타이 BTS 역 또는 최근에 문을 연 쌈욧 MRT 역까지 택시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조금만 더 걸어가도 괜찮다면 쌈쎈 소이 주변에 저렴하고 좋은 호스텔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파야타이 지역

파야타이는 특히 카오산 로드와 비교할 때 배낭 여행자가 방콕에서 머물기에 훨씬 조용한 지역입니다. 그러나 위치 때문에 파야타이는 ARL( Airport Rail Link) 및 BTS 수쿰윗 라인과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파야 타이에서 가장 다양한 숙박 시설을 찾을 수 있지만 놀거리가 부족해 지역 자체는 다른 추천 지역만큼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파티 유형이 아니고 도시를 쉽고 저렴하게 여행하고 싶다면 파야타이가 배낭 여행자로서 방콕에 머물기에 가장 좋은 지역일 것입니다. 

라타나코신지역 (구시가지)

방콕 마지막 정통 지역 중 하나에 머물고 싶은 사람들에게 라타나코신은 배낭 여행자에게 강력히 추천되는 지역입니다. 

카오산 로드와 비교적 가까운 곳에 위치한 이 지역은 특히 카오산 로드에 비해 저녁에 번화하지 않지만 다양하고 독특하고 저렴한 호스텔을 제공합니다. 

이 지역에는 정통 태국 음식을 맛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현지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미슐랭 1스타 식당 Jay Fai, 방콕 필수 식당 Thip Samai, tvn 예능 지구 오락실에도 소개된 Krua Apsorn, 현지인 맛집 Mit Ko Yuan, 망고스티키라이스 맛집 Kor Panich 및 저렴한 코코넛 아이스크림Natthaphon 같은 방콕에서 무조건 가봐야 하는 식당들이 모두 인근에 있습니다.

 또한 최근 MRT 노선이 연장되면서 인근에 쌈욧 MRT 역이 있습니다만 카오산 로드처럼 대중교통이 좋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실롬지역

방콕 배낭여행을 계획했다면 주머니 사정이 나이스하지 않을 수 있으니 대중 교통이 편해야 할 것 입니다. 그럼 실롬지역도 좋습니다. 풍부한 호스텔 및 기타 숙박 시설을 갖춘 실롬은 많은 유형의 여행자에게 항상 사랑받는 곳입니다. 

실롬에 머무는 동안 차이나타운, 탈랏 노이, 팟퐁, 룸피니 공원과 같은 명소를 모두 가까이에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MRT와 BTS를 모두 이용하면 왓 포, 왕궁, 마하나콘 스카이워크와 같은 다른 하이라이트도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저녁이 되면 이 비즈니스 지구는 번화한 나이트라이프 지역으로 변모하지만 대부분의 방콕 배낭여행객은 실롬보다 카오산 로드를 선택합니다.

고층 빌딩으로 둘러싸인 지역에 머물고 싶다면 도시에서 가장 혼란스러운 지역 중 한 곳에서 많은 방콕인들의 일상을 경험하고, 실롬은 그런 곳입니다. 

실롬은 많은 관광객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지역이므로 여행자가 필요로 하는 모든 시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리버사이드

방콕 배낭 여행을 위한 마지막으로 추천 지역은 리버사이드입니다. 리버사이드는 삼판타웡 주변 지역과 시사톤지역 일부를 의미합니다.

비교적 조용한 지역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독특한 호스텔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진정성을 유지하면서 서서히 트렌디한 지역으로 변모하고 있는 방콕에서 가장 오래된 지역 중 하나인 딸랏노이에서도 호스텔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근에 명소가 많이 있지만 이 지역의 가장 큰 단점은 대중 교통이 없다는 것입니다. 만약 배낭여행에서 조용하게 머물 곳을 찾는다면 추천하는 지역 입니다.

https://iliketrip.net/%eb%b0%a9%ec%bd%95-%ec%97%ac%ed%96%89-%ea%b8%b0%eb%b3%b8-%ec%a0%95%eb%b3%b4-%eb%b0%8f-%ec%a3%bc%ec%9d%98%ec%82%ac%ed%95%ad/
https://iliketrip.net/%eb%b0%a9%ec%bd%95-%ec%88%98%ec%99%84%eb%82%98%ed%92%88-%ea%b3%b5%ed%95%ad%ec%97%90%ec%84%9c-%ec%8b%9c%eb%82%b4%eb%a1%9c-%ea%b0%80%eb%8a%94-%eb%b9%a0%eb%a5%b8-%eb%b0%a9%eb%b2%95/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