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기몰이 중인 일본 생활 잡화점 3COINS

일본 자유여행이 기약이 없어져 최근 일본에 무슨일이 있나 야후 재팬에 종종 들어가 구경하곤 합니다. 특히 여행과 쇼핑과 관련된 기사를 찾아 보는데 최근 일본에선 3COINS 샵이 인기라고 합니다.

100엔샵보다 고급스러운 300엔 샵이라고 생각하면 조금 더 전달이 잘 될 것 같습니다. 일본에서는 스리코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3COINS

3COINS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는 내용을 일부 옮겨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베이직한 생활 잡화로부터,공간을 물들이는 인테리어 잡화 등 폭넓은 라인업과, 마침내 손에 들고 싶어지는 디자인성이 있는 상품들. 언제 가도 새로운 발견이 있는 "3COINS" 는 당신의 행복을 도와주는 잡화점입니다. 생활 잡화·인테리어 잡화·모바일 아이템·키즈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300엔을 중심으로 폭넓게 갖추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풍부한 상품 카테고리와 상품량을 취급하는 3COINS는 많은 물건을 취급하는 창고형 컨셉. 전체를 인더스트리얼한 기제품을 많이 사용한 리얼한 표현으로 하면서 동시에 상반되는 신건재에 의한 가짜의 표현을 센기나 제작에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전체에 접목시켰다. 

팔고 있는 물건은MUJI나 우리나라 JAJU, 모던하우스 등에서 볼 수 있는 물건들이 많습니다. 중국에서 대량 구매해 적당한 이윤을 붙여 팔 것 같은 제품이 가득 합니다.

뭔가 특별한 것 없어 보이지만 개인적으로 눈이 가던 카테고리는 바로 주방용품과 그릇 종류였습니다.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뭔가 킨포크 감성입니다.

저렴한 제품들이 많다 보니 괜히 사고 싶은 것들이 많이 보입니다. 몇 가지 소개해보면

330엔 타원형 식탁매트
스테인레스 작은 볼 330엔
별거 없는 밥공기 330엔
주방매트 1650엔

직접 만져보지 않아 품질은 확인이 되지 않지만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타 브랜드보다 훨씬 저렴 합니다. 해외배송도 가능하지만 배송비가 더 발생할 수 있으니 직구는 추천하지 않아요.

일러스트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한정판으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안에 들어 있는 내용물의 맛은 뻔해 보이지만 포장지가 예뻐 괜히 사고 싶어지는 것 같습니다.

3COINS 본점은 도쿄 하라주쿠에 있으며 점점 전국적으로 점포를 늘려가고 있습니다. 일본 여행이 가능해지면 한 번쯤 들러 쇼핑하기 좋을듯 합니다. 환율도 착하니 빨리 자유 여행이 가능해지길🐱‍🏍

아래는 3COINS 본점 주소이고 더 많은 3COINS 위치는 여기서 확인 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