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일본여행이 가능해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일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요. 그 중 한국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오사카 호텔을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이후로 오사카 신상 호텔이 많이 생겼습니다. 호텔 위치, 객실, 대략적인 가격등을 소개합니다.
항공권을 예약 했다면 다음은 호텔을 예약해야겠죠?
참고하여 내 여행과 맞는 오사카 호텔을 골라 보길 바랍니다.
특별히 싸게 팔고 있는 호텔은 별도로 본문에 별도로 표기해 두었습니다.
다이와 로이넷 호텔 신 우메다
다이와 로이넷 호텔은 아마 오사카 호텔중 가장 많은 지점을 갖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신사이바시, 우에혼마치, 키타하마, 요츠바시 등 정말 오사카 주요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그 중에서 신 우메다 지점은 2020년 2월 오픈하였습니다. JR오사카역, 미도스지선 우메다역 근처에 위치해 습니다.
객실 크기는 18제곱미터에서 28제곱미터 있으며 가장 큰 방의 기준 성인 4명까지도 가능 합니다.
이 호텔은 흡연 객실도 있어 흡연자는 필히 흡연 객실을 예약하길 바랍니다. 1박 가격 10만원 미만.
더 라이블리 호텔 오사카 혼마치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 홋카이도 등 인기있는 지역에 호텔을 운영중이 더 라이블리 호텔은 감각적이고 센스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오사카 호텔 입니다.
나중에 일본 다른 지역을 여행할 때에도 이름 정도 알아두면 호텔 찾을 때 유용할 수 있습니다.
사카이스지 혼마치에서 100m 정도 떨어져 있으며 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다음과 같습니다.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코워킹 스페이스를 따로 마련해 두었다는 점, 저녁에는 한시간 동안 맥주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 조식도 4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 등이 있습니다.
호텔이 투숙객을 위한 편의시설을 정말 잘 갖춰 놓았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호텔 입니다.
가격은 10만원 미만. 아고다에서 대폭 할인 중입니다. 바로가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오사카 난바
2020년 5월 오픈한 오사카 호텔 입니다. 난바역에서 500미터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2인이 투숙하기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객실 크기는 21제곱미터로 크진 않지만 레이아웃이 깔끔해 작다는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10만원 정도의 가격대에선 정말 좋은 선택지이며 조식은 약 2만원 별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십이 있다면 다른 곳보다 먼저 선택하기 좋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목시 오사카 신 우메다
몇해전 목시 혼마치에서 2박을 한 경험이 있었습니다. 이 때 참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호텔이 이렇게 캐쥬얼해도 되는 구나 하는 느낌.
분위기 자체가 호텔이란 느낌이 들지 않고 놀이터라는 느낌을 받았고 파티를 위한 공간 같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로비는 사진찍기 참 좋은 공간이라는 생각도 받았고요.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하고 싶은 호텔 인데 2020년 8월에 우메다에도 오픈했습니다. 참고로 목시 호텔 역시 메리어트 브랜드 중 하나 입니다.
우메다 스카이빌딩 근처(후쿠시마역)에 있어 여행하기엔 좋은 위치라 하기엔 좀 무리가 있지만 오사카 여행이 처음이 아니라면 추천하는 곳 입니다.
참고로 이 근처에 맛집이 많습니다.
그리드 프리미엄 호텔 오사카 난바
난 위치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컨디션도 좋은 오사카 호텔을 찾고 있다면 이 곳이 적당 합니다.
2020년 12월 오픈했으며 난카이 난바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객실 크기는 15~25제곱미터이며 탠다드 룸 기준 6~8만원 수준으로 가격도 적당 합니다.
이 정도 위치에 이 정도 컨디션이면 보통 10만원 정도의 형성되어 있는데 좀 의문이 들 정도 입니다.
싸고 좋은 오사카 호텔 추천을 해달라고 할 때 포함해도 욕먹지 않을듯 합니다.
이 곳은 현재 아고다에서 70% 싸게 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