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마사지
태국처럼 엄청나게 멋은 없지만 나라가 길어 도시마다 특색있는 볼거리와 음식 문화가 가득한 베트남.
만원짜리 한장으로 삼시세끼를 해결할 수 있고 고급 레스토랑도 한국 일반 식당가격과 비슷한 수준이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해 부담없이 여행 가기 좋은 곳 입니다.
베트남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도시는 호치민으로 하노이에 비해 놀거리, 먹을거리가 많아 가장 많이 찾습니다.
베트남은 고급아파트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혼자갈 땐 에어비앤비를 이용하는 편 입니다. 단, 호텔에 비해 위치는 좋지 않습니다. 위치 좋은 3성급 호텔이냐 수영장 딸린 넓은 방과 거실을 갖춘 아파트냐 고민하고 선택하면 됩니다.
호치민 여행에서 많이 찾는 부이비엔 거리에 있는 마사지 샵들은 대부분 형편없고 위생도 좋지 않고 과한 팁을 요구해 처음 호치민에 갔을 때 경험한 뒤로는 절대 가지 않습니다.
몇 번의 여행을 통해 나쁜 마사지는 충분히 구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길에서 저렴한 가격의 전단지를 나눠주는 사람, 이런 사람을 쫓아가면 어두운 뒷골목으로 데려 가 바퀴벌레 나올 것 같은 곳으로 갑니다. 복장만 보고 혹해서 쫓아가면 기분도 잡치고 돈도 날리고 옵니다. 가지 마세요.
그럼 호치민 마사지는 어디서 받아야 하나? 어렵지 않습니다.
기분을 여러번 잡치고 실패를 반복하면서 찾아 낸 곳이 바로 ‘Temple Leaf Spa and Sauna’ 입니다.
위치
32 Thái Văn Lung, Bến Nghé,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정말 마사지 잘하는 곳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곳 입니다.
이 곳은 레탄톤에 위치해 있으며 마사지 실력도 좋고 깔끔한 매장 분위기가 인상적인 곳 입니다. 여행 내내 하루에 한 번씩 찾아 갔을 정도였습니다.
구글 리뷰를 보면 충분히 공감할 수 있습니다. 4.7점에 1,361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100% 만족할 수는 없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호치민 마사지 샵 중 이 곳은 다른 곳에 비해 실패할 확률이 적습니다.
추천이유
호치민 마사지 Temple Leaf Spa and Sauna는 예전부터 에어프랑스 승무원들이 애용하던 곳이고 매체에도 여러번 소개 된 곳이라 믿고 갈 수 있다는 점.
예전에는 한국사람들이 잘 없었는데 언제 소문이 났는지 요즘은 한국사람도 많이 찾고 있습니다.
디퓨저도 팔고 있고 핫스톤, 로션, 오일 등을 팔고 있습니다.
강추하는 마사지라면 역시 핫스톤. 노곤노곤한 느낌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만족할 겁니다.
편의시설
호치민 마사지 Temple Leaf Spa and Sauna 이름에 사우나가 붙어 있는 이유는 정말 사우나가 있어서 입니다. 건식, 습식 전부 있고 세신도 받을 수 있으며 탕까지 있습니다. 나쁜 마사지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시스템 입니다.
마사지를 받고 목욕을 한 뒤 이용할 수 있도록 1회용 칫솔과 면도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왁스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런 세심한 서비스 덕분에 더 만족했던 것 같습니다.
베트남 여행에서 1일 1마사지는 필수 입니다. 이왕 받는거 제대로 된 곳에서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길 바랍니다.
여행의 피로를 풀어야지 더 쌓이면 안되지 않겠습니까?
호치민 마사지 제대로 하는 곳을 찾는다면 Temple Leaf Spa and Sauna를 추천 합니다.
예약 방법
카카오톡으로 예약가능 templelea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