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 긴급출동을 갱신 후 처음 불러봤습니다. 궁금한 분들이 있을지 몰라 간단한게 후기를 남깁니다. 긴급출동은 차안에 설치한 캐롯 플러그 SOS를 눌러 부를수도 있지만 캐롯 앱 내에서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앱에서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 긴급출동 방법은 마이캐롯 – 고장출동 요청을 누르고 상황에 맞게 신청하면 됩니다. 전 뒷바퀴 타이어에 펑크가 난 상태라 타이어 교체 및 펑크수리를 누르고 신청했습니다.
위치기반 서비스라 정확한 나의 위치가 표시되며 일반도로인지 고속도로 및 자동차 전용도로인지 최종적으로 확인하고 접수합니다. 전 아파트 지하 주차장이라 일반도로 접수했습니다. 접수 후 카톡으로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오고 기사배정까지는 5분이내 이루어지며 출동기사로부터 정확한 위치 확인을 위해 전화가 옵니다. 아래는 카톡으로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 긴급출동 메세지 입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오후 9:19] 캐롯손해보험 긴급출동 접수안내
[서비스접수안내]
5 회 서비스 중 1 회째 서비스가 접수되었습니다. 출동기사를 통하여신속히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동의 및 활용안내]
고객님의 동의로 파악된 위치정보는 서비스를 위해 출동점에 제공되며 빠른 출동을 위해 출동기사가 위치를 재문의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및유상비용 안내]
● 평크 수리는 펑크 1개당 서비스 1회를 차감
● 타이어 종류 및 펑크의 크기,모양,위치에 따라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며 추가 펑크수리 시 수리 비용은 고객 부담(1본당 10,000원)
● 현장 수리(교체) 불가 및 고객 요청으로 타이어 공기압보충 서비스 제공 시 서비스 횟수 차감됨
● 견인은 1일 1회에 한하며, 30KM이내에서 제공. 30KM 초과 견인 시 1KM당 2,300원 고객부담
● 적재물로 인하여 견인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며 추가장비 및 외부업체 섭외 시 비용은 고객부담
● 견인차량에 동승하지 아니할 경우 동의서작성 또는 무동승녹취 후 제공가능
처음 긴급출동을 불러 보는거라 타사 서비스와 비교는 위 서비스 및 유상비용 안내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고 비교해 보길 바랍니다.
렉카차가 올줄 알았는데 테슬라가 와서 조금 놀랐습니다. 간단한 펑크 수리나 잠긴 문을 열어주는 일 같은 경우는 자차를 이용해 하는 것 같습니다.
펑크 위치 확인 및 지렁이를 넣고 마무리하기까지 약 15~20분 정도 소요 됐으며 추가 비용은 없었습니다. 접수부터 수리 완료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된 것 같습니다.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을 처음 가입할 때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한 부분 걱정이 많았는데 괜찮은 것 같습니다. 2년째 사용중인데 저렴한 보험료도 만족스럽고 긴급출동도 빨라 아직까지는 단점보다 장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1년 보험료가 궁금하다면 이 글을 확인해 보세요.
1년 주행거리가 10,000KM 이하라면 타 보험사에 비해 확실히 저렴 합니다. 그래서 갱신시 타사와 비교하지 않고 바로 가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험사로 바로 가입하는 것 보다 자동차 보험 비교 사이트나 포털 사이트 배너 등을 이용해 가입하면 주유권이나 네이버페이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 네이버페이 30,000원을 받고 가입했습니다. 캐롯손해보험 고객센터 연락처는 1566-0300 입니다. 참고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