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비스타 마쓰야마 3박 후기 여행하기 좋은 위치

호텔 비스타 마쓰야마

호텔 비스타 마쓰야마 만족스러웠던 3박 후기. 제주항공 인천 – 마쓰야마 노선이 재개 되어 3박4일 짧게 마쓰야마 여행을 다녀 왔다. 숙소 고민이 많았지만 언제나 그랬듯 신상 호텔을 선택했다. 그래서 이 번 여행의 숙소는 호텔 비스타 마쓰야마로 결정했다. 코로나 펜데믹 기간 중 오픈했고 마쓰야마 여행의 중심인 오카이도에 위치해 있어 선택의 큰 고민은 없었다. 함께 고민했던 호텔을 나열하면 도미인 마쓰야마, 칸데오 호텔 마쓰야마, 도큐 호텔 마쓰야마, 다이와 로이넷 호텔 마쓰야마 정도다.

오카이도 상점가

함께 고민했던 호텔과 이유

선택하지 않은 이유를 하나씩 나열하면 도미인 마쓰야마는 오카이도 상점가 내에 있어 위치는 좋지만 늦은 시간에는 술취한 현지인이 좀 많고 고작 20~30m 차이지만 오카이도 노면 전차 승강장까지 조금 더 걸어야 한다. 칸데오 호텔 마쓰야마의 경우는 다카마쓰에서 공항 가는 버스를 타려면 조금 걸어야 해서 패스했고(이것도 아주 조금 더 걷는다) 도큐 호텔 마쓰야마는 단체 여행객이 많아 패스했고 다이와 로이넷 호텔 마쓰야마는 위 나열한 호텔 중 오카이도 승강장에서 가장 멀리 있다. 그래봐야 이 것도 얼마 차이 나지 않는다. 만약 오카이도 근처로 호텔을 고르고 있다면 위에 설명한 곳들 중 고르면 편하게 다닐 수 있다.

빨간색 네모가 비스타 호텔이다

호텔 비스타 마쓰야마를 선택한 이유

마쓰야마 가장 최신 호텔로 2020년 7월에 오픈해 만 3년이 채 되지 않은 호텔이라 비교했던 호텔보다 당연히 객실은 좋을테고 노면전차 승강장과 가까워 여행하기도 좋고 바로 맞은편에서 공항버스가 출발해 공항으로 가기도 좋다. 참고로 위 호텔 어디를 선택해도 여행하기에 좋은 위치니 가격만 고려하면 될듯 하다.

👉 마쓰야마 호텔 가격 보기

가격

금~일 3박을 조식을 포함하지 않은 플랜으로 예약했고 가격은 3일 평균 8,600엔 정도 된다. 아래는 요일별 정확한 가격이다.

호텔 비스타 마쓰야마 가격 보기

금요일7,700엔
토요일9,400엔
일요일8,900엔
호텔 비스타 마쓰야마
체크인

체크인아웃

체크인·아웃은 대면으로 이루어지고 여권을 스캔하는 방식이다. 카드키를 이용해 엘레베이터를 이용한다.

호텔 비스타 마쓰야마
호텔 비스타 마쓰야마 로비

로비

호텔 비스타 마쓰야마 로비다. 큰 쇼파가 있고 조식 및 라운지로 이용되는 공간이 있다. 흡연실, 화장실 등이 있다.

비스타 카페

라운지

조식도 이 곳에서 먹고 조식 시간 외에는 커피나 차를 밤 11시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빨빨 거리고 돌아 다니다 이 곳에 들어와 커피 한 잔하고 객실로 올라가고 그랬다.

객실

객실은 호텔 최상층인 1210호. 고층이라 뷰가 좋을 것 같지만 옆건물 뷰다. 복도 끝 쪽에 있는 방은 청소할 때 살짝 보니 객실뷰가 좋았다.

더블 사이즈의 침대가 놓여져 있고 머리 맡에서 객실 조명을 컨트롤 할 수 있고 충전을 할 수 있다. 아쉽게도 USB는 없다.

침대 옆으로는 작은 쇼파와 테이블이 있고 공기 청정기가 있다. 물이 채워져 있지 않아 직접 채워놨다.

객실 내에 세면대가 따로 있는 게 특징이고 금고, 냉장고, 커피포트 등 일반적인 3성급 호텔에 있는 것들은 전부 있다. 객실이 그리 작지 않아 머무는 동안 불편한 건 없었다.

욕실과 화장실

만족스러웠던 부분중 하나가 욕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다.

온천으로 유명한 지역이라 그런지 욕조도 꽤 컸고 온천 대욕장에서 사용하는 좌식 의자도 있었고 입욕제도 무료로 제공된다.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1층에서 필요한 만큼 가져갈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칫솔, 면도기, 빗, 목욕타올, 헤어밴드, 면봉, 화장솜 등이 있다.

무료 어메니티

엘레비이터에 있는 호텔 근처 맛집 지도. 1층에서 무료로 가져갈 수 있게 비치해 두었고 그 외 마쓰야마 여행 가이드도 있다.

호텔에서 뒷편에는 반스이소와 언덕 위의 구름 뮤지엄이 있다. 마쓰야마 여행에서 딱히 추천하고 싶은 스팟은 아니지만 반스이소는 건물 자체가 예쁘니 사진 한 장 정도 찍고 와도 좋다. 안에는 입장료도 있고 일본 문학과 관련된 곳이라 일반 여행객이라면 큰 관심없는 것들이다. 구름 뮤지엄 역시 마찬가지.

오카이도 상점가에도 돈키호테가 있는데 한국 사람들이 많이 찾는 동전파스나 샤론파스 등 의약품과 관련된 것들은 없다. 규모도 작고 생각보다 별로. 먹는 것만 사자.

돈키호테 15% 할인 쿠폰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