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하기 가장 좋은 도시는 어디라고 생각하시나요? 전 방콕이라고 생각합니다. 방콕 호텔 여행만 해도 한 달이 모자를 정도로 매력적인 호텔들이 많습니다. 세계적인 호텔 체인도 많고 시암이나 두짓등 이젠 세계적으로 유명한 태국 호텔 그룹까지 있습니다. 누구나 한 번은 꿈꿔보는 럭셔리한 호캉스를 태국에서 즐겨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태국은 미식의 나라라고 하지만 전 호텔의 나라라 하고 싶습니다. 여행지로서의 방콕도 매력적이지만 단순히 호텔만 놓고 봐도 럭셔리한 호텔들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어 감히 방콕 호텔은 최고라 하고 싶습니다. 그럼 방콕에서 내로라 하는 호텔을 알아보겠습니다.
포시즌스 방콕 앳 짜오프라야강
차오프라야 강이 내려다보이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는 이 도심 방콕 호텔은 에너지와 스타일의 중심지입니다. 호텔과 부지 전체에 걸쳐 무성한 안뜰과 물이 특징은 고요한 느낌을 주는 반면, 각 객실과 넓은 스위트룸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하이테크 시설을 자랑합니다. 이곳에서의 식사는 훌륭한 레스토랑과 바를 선택하는 절묘한 경험입니다. BKK Social Club의 화려함부터 Riverfront French Brasserie에 이르기까지 손님들은 어떤 취향이나 행사에도 완벽한 조화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스파 및 웰니스 센터는 고요한 안식처를 제공하며 인피니티 풀과 랩 풀을 선택하여 도시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몸을 담그고 수영할 수 있습니다.
월도프 애스토리아 방콕
유명한 월도프 애스토리아 호텔은 1800년대 후반에 뉴욕에서 시작되었으며 그 이후로 그룹은 전 세계 곳곳에서 최고의 서비스와 호화로운 우아함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월도프 애스토리아 방콕도 예외는 아닙니다. 건축가 앙드레 푸는 이 호텔을 다음과 같이 설계했습니다. 브론즈 액센트와 높이 솟은 천장은 뉴욕시에 있는 원래 월도프 애스토리아 호텔의 화려함과 웅장함을 반영하고 상징적인 호텔 전체에 태국의 매력과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영리하게 조화 시켰으며 객실은 호화롭고 공원 또는 도시 전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랜드마크 방콕
지상에서 31층 높이로 치솟은 더 랜드마크는 399개의 5성급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는 차분한 어두운 색조와 선명한 흰색 린넨이 풍부한 실크 직물과 함께 사용되었습니다. 호텔 9층 야외 수영장 옆에는 스파가 있으며 클럽룸 또는 스위트룸에 숙박하는 고객은 무료 음료, 스낵 및 초고속 인터넷을 제공하는 전용 최상층 180° 클럽 라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9개의 식당은 제과점에서 전통적인 영국식 펍, 스테이크하우스, 딤섬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랜드마크에서 손님들에게 다양한 요리 선택을 제공합니다.
메리어트 호텔 수쿰윗
도시에 있는 메리어트의 두 번째 고급 호텔인 이 호텔은 와타나 지역의 웨스틴에서 멀지 않습니다. 옥타브 루프탑 레스토랑은 방콕 스카이라인을 바라보며 저녁 식사와 수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또는 육즙이 풍부한 스테이크가 먹고 싶다면 수상 경력에 빛나는 디스트릭트 그릴룸 앤 바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또는 57번가에서 태국 음식을, 아주어 풀 라운지에서 가벼운 식사를, 초콜릿 케이크 컴퍼니에서 맛있는 푸딩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샹그릴라 방콕
차오프라야 강 유역에 위치한 샹그릴라 방콕은 의심할 여지 없이 수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호텔 중 하나 입니다. 5성급 호텔로 뛰어난 가치와 편리함, 멋진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공하며 손님들은 강의 다양한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대부분의 침실은 더 조용한 수영장 옆에 전략적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이것은 대규모 호텔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샹그릴라는 두 개의 인접한 타워인 샹그릴라 윙과 크룽뎁 윙에 무려 80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방콕 중앙 비즈니스 지구와 가까운 주요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BTS 사판탁신역의 스카이 트레인 바로 옆에 있어 위치 또한 엄청나게 좋습니다.
더 시암
더 시암은 역사적인 장소, 박물관 및 유명한 방콕 사원으로 둘러싸여 있어 관광의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이 고급스러운 방콕 호텔은 3에이커의 개인 소유 프리미엄 강변인 왕의 강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총 39개의 객실이 있으며 동양적인 매력과 현대적인 편안함이 특징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두 건축가인 빌 벤슬리와 크리사다 수쿠솔이 디자인한 더 시암은 방콕에서 가장 큰 스위트룸 중 하나는 물론 개방형 옥상 테라스, 전용 풀 빌라, 호화로운 스파를 제공합니다. 이곳에서 식사하는 것은 잊지 못할 경험이며 호텔은 티크재로 만든 집에서 독점적인 식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손님은 강을 따라 여행을 떠나 더 시암의 거부할 수 없는 칵테일을 마시며 전용 부두에서 배를 타고 방콕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시암 켐핀스키
켐핀스키 호텔 그룹의 일부인 이 방콕 호텔은 최신 5성급 호텔 중 하나입니다. 2010년에 설립되었으며 방콕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많은 태국 테마 서비스와 요리와 함께 유럽의 현대적인 세련미가 가미되어 있습니다. 시암 켐핀스키는 98개의 서비스 레지던스 외에도 42개의 스위트룸과 총 30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의실은 참석자들에게 인상적인 환영을 제공합니다. 각 회의실은 화려한 금동문을 통해 출입할 수 있습니다. 호화로운 스파, 3개의 식사 공간, 바, 멋진 야외 수영장도 있습니다. 그러나 하이라이트는 객실의 발코니에서 바로 접근할 수 있는 녹색 왕실 정원이어야 합니다.
인터컨티넨탈 방콕
비즈니스 지구 중심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방콕은 진정한 국제적 장소를 찾는 레저 및 비즈니스 여행객 모두에게 이상적입니다. 실론 BTS 스카이 트레인 역과 인접해 있으며 중심 업무 지구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 최고의 의료기관과 인접해 있어 시술이나 미용을 위해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십니다.
반얀트리
반얀트리 방콕 호텔은 주로 51층과 54층에 있는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목적지 스파로 인해 도시에서 가장 두드러집니다. 반얀트리는 방콕 비즈니스 지구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콕 시내의 쇼핑가와 가깝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레스토랑 중 하나인 61층의 버티고 그릴과 같은 수도의 훌륭한 식사 장소로 안내하는 미식 투어를 제공합니다. 도시 또는 차오프라야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327개 중 한 곳에서 머물러 보는 건 어떨까요?
W방콕
방콕 사톤 지구에 있는 W호텔 은 캐주얼 럭셔리라는 브랜드 핵심에 걸맞게 최첨단 기술과 약간의 놀라운 마감 처리로 403개의 객실을 경쟁 제품보다 훨씬 앞서게 유지하고, 저녁에는 바가 뛰어올라 호텔에 호화로운 숙박 시설에 대한 재미있고 펑키한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어웨이 스파는 또한 도시 최고 중 하나입니다. 여기의 하이라이트는 유명한 서사시 브런치 입니다. 너무 방대하여 입구에 뷔페 지도가 제공됩니다. 이것은 럭셔리한 최신 경험을 원하는 젊은 여행자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