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킹콩 크로스건
알리 개미지옥에서 아직도 벗어나지 못하고 코인딜로 킹콩 크로스건이 저렴하게 나와 무지성으로 하나 질렀다. 상시가는 3.5만원 정도 하는데 봄세일 할인쿠폰하고 코인까지 적용하니 14.14불이라 어디에 쓸지 생각도 안하고 일단 지르고 봤다.

알리에는 워낙 짭이 많아 구매를 할까 말까 고민 했는데 킹콩 크로스건 오피셜 사이트고 구매 후기도 많고 판매 갯수도 10,000개가 넘어 일단 사고 도착하면 무슨 용도로 쓸지 생각해봐야겠구나 하는 순간 도착했다. 주문부터 배송완료까지는 일주일 정도 소요됐다.
가격을 함께 올리는 이유는 구매할 때 이정도 가격까지 떨어진 적이 있으니 너무 비싸게 주고 사지 말라는 말. 내가 산 정품 킹콩 크로스건 바로가기

구성품 및 작동 방법
의미 없는 박스샷은 생략하고 킹콩 크로스건의 구성품은 C타입 케이블 하나, 파우치 하나, 본품, 메뉴얼 단출하게 들어 있다.
작동 방법은 간단하다. 총 4단계로 작동하며 빠르게 두번 누르면 1단으로 시작되고 한 번씩 누를 때 마다 2단, 3단 올라간다. 가장 강력한 4단은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어야 된다.
불편해도 4단 초강풍을 가장 많이 사용할 듯 하다. 각 단계별 분당 회전수(rpm)는 3만, 6만, 8만, 13만이며 2500mAh 리튬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다.
무게는 248g.

킹콩 크로스건 하단에는 C타입 충전 포트와 고휘도 LED가 있으며 한 번 누르면 지속광, 한 번 누르면 SOS 조난 자동 깜박임 기능을 갖추고 있다.

알리에서 산 것 중 두번째로 만족
어디에 쓸까 생각해 보니 키보드 청소하고 차량 실내를 청소 할 때 유용한 듯 하다. 키보드에 잔뜩 낀 먼지를 강풍으로 날리니 깨끗해졌다. 그래서 신나서 주차장에 내려가 차에 쏴보니 매트에 박혀 있는 개털, 먼지 등은 그대로고 그 외 자잘한 건 말끔하게 제거 됐다.
박힌 개털은 역시 손으로 뜯는 방법말고는 없는 듯 하다. 조금 아쉽긴 하지만 2만원 정도에 이 정도 퀄리티면 생각보다 만족스럽다. 만약 3만원이었으면 조금 실망했을 듯 하다.
알리에서 산 것 중 두번째로 잘 산 아이템인 듯 하다. 가장 잘 산것 바로 이거다. 손목도 보호하고 주방 생활이 즐거워졌다. 그리고 절대 사지 말아야 것도 있다. 싸다고 샀는데 한 달 쓰고 고장 났다. 바로 거품 비누 디스펜서. 이건 싸도 사지말자.
동영상
무지성으로 산 알리발 킹콩 크로스건은 글로 보는 것보다 짧은 영상으로 보는 게 가장 정확할 것 같아 짧게 영상도 찍어 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