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보다 더 향긋한 여자 봄 향수 추천

여자 봄 향수 추천

여자 봄 향수

코 앞까지 다가온 봄. 옷차림만 신경쓰지 말고 향수도 봄에 알맞는 것으로 선택해야 하겠죠? 그래서 2024년 봄에만 구할 수 있는 여자 봄 향수. 리미티드 향수부터 저렴한 가격의 향수, 고급 향수까지 모아봤습니다. 남들보다 조금 앞서 봄 준비 하길 바랍니다.

2024년 일본 벚꽃 개화시기 예상도, 지역별 만개 시기. 가장 먼저 벚꽃이 피는 곳은?

여자 봄 향수
디올 미니미스

디올 미니미스

디올 미니미스는 미스디올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블루밍 부케와 미스디올 오드퍼퓸 향을 즐길 수 있는 스틱 모양의 고체형 향수 입니다.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 쉬운 작은 사이즈라 밖에서도 간편하게 풍성한 꽃들의 향기를 담을 수 있습니다.

면세점에서도 품절 대란이 일어날 정도로 인기제품이며 블루밍부케는 $57, 오드퍼퓸은 $70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본 백화점에서 구매할 경우 우리나라보다 8% 정도 저렴하며 면세까지 추가로 받으면 더 저렴해 집니다.

블루밍 부케 - 가련한 꽃들이 반짝이는, 프레쉬한 플로럴 부케. 베르가못의 신선한 빛으로 막을 열고, 피오니와 로즈 노트의 꽃들이 화이트 머스크의 섬세한 레이스로 감싸집니다.

오 드 퍼퓸 : 수천 개의 꽃을 묶은 밀레 피오리 플로랄 부케. 고귀한 아이리스와 피오니, 은방울꽃이 돋보이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장미가 바닐라와 포근한 우드 노트에 감싸져 감각적인 향기가 납니다.
여자 봄 향수
티파니 로즈골드 오드퍼퓸

티파니 로즈골드 오드퍼퓸

로즈골드 인텐스 오드퍼퓸은 티파니 로즈골드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새로운 향수로 최고 품질의 파출리를 채택한 것이 포인트. 탑노트는 신선한 시트러스, 과일, 핑크페퍼가 조화로우며 미들노트는 오렌지 꽃, 쟈스민, 장미, 아이리스의 보석 같은 꽃다발에 따뜻한 나무, 부드러운 핑크 슈가 엮인 복잡하고 장난스러운 향이 뒤따릅니다. 50ml 한 가지.

여자 봄 향수
조말론 사쿠라 체리 블로썸

조말론 사쿠라 체리 블로썸

2020년 등장 이래, 매년 여자 봄 향수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사쿠라 체리 블로썸이 2024년에도 선보 입니다. 일본의 벚꽃이 가지는 덧없음을 가벼운 라이트 플로럴로 표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사랑스럽고 섬세한 체리 블라썸과 로즈에, 프레쉬한 베르가못을 곁들인 가련한 마무리로 되어 있습니다.

사쿠라체리블라썸 코롱은 벚꽃잎을 형상화한 연한 핑크색 한정 보틀로 선보이며 단독으로 부드러운 벚꽃향을 즐기는 것은 물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와 우드 세이지 & 씨솔트 등 다른 향수를 조합해 향의 레이어드를 즐기는 것도 추천 합니다. 사이즈는 30ml와 100ml 두 가지.

지방시 이레지스터블

지방시 이레지스터블

2020년 출시 이후 사랑스러운 향으로 사람들을 사로잡아 온 지방시의 향수 이레지스터블. 눈부신 장미를 블론드 우드가 감싸주는 여성스러움과 차밍한 향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024년 봄에는이레지스터블 역사상 가장 화려한 플로랄의 신작 이레레지스터블 오데퍼퓸 베리 플로럴을 선보입니다. 탑노트의 새콤달콤한 베르가못&코코넛워터, 가벼운 머스크와 시더우드의 따뜻한 마지막의 여운이 장미향에 깊이와 두께감을 주어 대담하면서도 여성미 가득한 플로럴 노트에 정리하고 있습니다. 35ml, 50ml, 80ml 세 가지.

겔랑 라르 & 라 마티에르 네롤리 플레인 수드

겔랑 라르 & 라 마티에르 네롤리 플레인 수드

라르엔 라 마티에르는 겔랑이 선사하는 최고의 프래그런스 컬렉션입니다. 그 시대의 전위적인 예술가들로부터 받은 영감을, 최고급의 소재를 이용하면서 향수에 표현해 향기로운 향수의 여러가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라르엔 라 마티에르 시리즈의 신작 네롤리 플레인 수드는 생텍쥐페리의 남방우편기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주인공이 목표로 삼았던 모로코의 비터 오렌지 꽃에서 추출하였습니다. 게다가 사하라 사막을 연상시키는 스파이시한 향기가 합쳐 위대한 자연이나 대지를 느끼는 특별한 향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100ml, 200ml 두 가지.

질스튜어트 오드 레어치즈

질스튜어트 오드 레어치즈

오드 레어 치즈는, 부드러운 크림 치즈가 새콤달콤한 블랙 베리의 소스와 합쳐진, 촉촉하고 진한 레어 치즈 케이크를 이미지화한 향수 입니다. 탑 노트를 구성하는 스트로베리와 블랙커런트의 조합은 블랙베리를 연상시킵니다. 베이스 노트에서는 밀크, 바닐라, 슈가 향기가 짙은 존재감을 드러내고, 그 위로 레몬, 라임 등의 상큼한 시트러스 노트가 더해짐으로써 노베이크 치즈 케이크를 떠오르게 하는 감미로운 치즈 향기가 완성됩니다. 미들 노트를 장식하는 자스민, 로즈, 라일락 향기는 향수에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선사합니다. 20ml.

톰포드 바닐라 파탈

톰포드 바닐라 파탈

톰포드 뷰티의 미의식과 이념을 향기로 표현한 궁극의 향수 시리즈 톰포드 프라이빗 블렌드. 이번 2024년 1월 출시된 바닐라 섹스에 이어 바닐라와 앰버 우디가 녹아드는 향수 바닐라 파탈이 새로운 패키지로 출시.

향은 매콤한 사프란과 고수가 오감을 자극하는 탑노트에서 시작. 마치 중독성 있는 커피 앱솔루트 및 구운 보리와 수선화 푸르메리아 등의 플로럴 노트와 조화를 이룹니다. 마지막은 바닐라가 스모키한 마호가니와 스웨이드와 어우러져 사람을 유혹하는 우디노트로 엮여 있습니다. 30ml, 50ml 두 가지.

평소 즐겨 사용하는 향수도 좋지만 여자 봄 향수로 기분전환 해보길 바라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