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미야코지마
진에거 미야코지마 노선이 오는 5월 29일부터 신규 취항 합니다. 그동안은 미야코지마에 가려면 오키나와를 경유해 가야 했는데 앞으로는 진에어 직항을 이용해 한 번에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당 노선은 189석 규모의 B737-800을 투입해 주 5회 일정으로 운항합니다.
인천국제공항 출발은 12시 40분, 미야코지마 시모지시마공항 출발은 16시 20분이며 비행시간은 약 2시간 30분 입니다.
오픈 특가
이번 진에어 미야코지마 신규 취항기념으로 15% 할인오픈 특가도 진행중 입니다. 미야코지마 노선외에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기타큐슈, 나고야, 삿포로 등도 함께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코드 : JAPAN
진에어는 특가라 해도 다른 LCC항공과 다르게 무료 수하물 15KG를 제공하고 있어 훨씬 매력적인 건 다 알고 있을듯 합니다.
미야코지마는 어떤 곳?
미야코지마는 산호초의 융기(자연적인 원인에 의해 땅이 주변보다 상승하는 일)에 의해 만들어진 섬으로 평탄한 지형으로 산이 없으며 산호가 자연적으로 파쇄되어 만들어진 새하얀 모래사장과 맑고 투명한 바다가 특징 입니다. 기후는 아열대 해양성 기후로 희소한 식물이나 오키나와 미야코지마에만 서식하는 멸종 위기종인 미야코 카나뱀 등도 많이 있으며 다양한 철새 도래지로도 유명 합니다.
오키나와 본섬에서는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등을 즐기려면 조금 멀리 배를 타고 나가야 했는데 미야코지마가 그 부족함을 채워주는 듯 합니다. 1박 5~10만원 사이에 수영장을 갖춘 호텔도 많아 선택의 폭도 넓습니다. 이번 여름 휴가는 진에어 미야코지마 이용해 다녀와야겠습니다. 아고다 결제 금액이 다른 이유! 이렇게 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