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호텔 위치 어디로 정해야 될까? 쉽게 정하는 방법

후쿠오카 호텔 위치

후쿠오카 호텔 위치

일본 도시 중 후쿠오카 만큼 다니기 쉬운 곳도 없는 듯 하다. 숙소 위치만 잘 잡아도 대부분 걸어 다닐 수 있어 교통비를 세이브 할 수 있기 때문에 후쿠오카 호텔 위치 선정은 정말 중요하다.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지 않는다면 대부분 하카타, 텐진, 나카스 안에서 쇼핑이나 맛집 등등 모든 걸 해결할 수 있으니 이만큼 좋은 도시도 없는 것 같다. 그럼 어디에 숙소를 잡아야 할까? 한 번 알아보자.

후쿠오카 호텔 위치
후쿠오카 호텔 위치 텐진

텐진 지역

엔환율이 800원 후반대 수준을 계속 유지하고 있다 보니 쇼핑을 위해 일부러 후쿠오카를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특히 명품 가격은 인천공항에서 세금을 납부 하더라도 환율과 면세, 게스트 카드 신공으로 우리나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보니 오프런까지 한다. 만약 명품 쇼핑을 위해 후쿠오카를 간다면 백화점과 명품 매장이 몰려 있는 텐진 지역에 숙소를 잡는 게 편하다. 케고 공원 근처에 솔라리아 플라자, 이와타야 백화점, 길 건너에 다이마루 백화점, 미츠코시 백화점 등 가까운 거리에 몰려 있다. (백화점 게스트 카드 발급 방법)스트릿 브랜드와 편집샵, 스포츠 매장이 몰려 있는 다이묘 거리도 도보 2~3분이면 도착한다. 양손 무겁게 쇼핑하고 호텔에 두고 다시 나와 또 쇼핑하고. 힘들면 잠깐 누웠다가 나가기도 편하다.

가장 추천하는 호텔은 쇼핑가 중심에 있는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가격 부담이 없는 사람이라면 고민할 필요도 없다. 하지만 알뜰한 여행객이라면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기 마련이다. 텐진 지역 10만원 이하 부담없이 묵을 수 있으며 쇼핑이나 맛집 등 접근성 좋은 호텔을 추천하면 다음과 같다.

호텔 이름을 누르면 최저가 링크로 연결 됨
호텔명 1박 가격 
코코 호텔 텐진 5.5만원~
리치몬드 호텔 텐진 니시도리 8만원~
플라자 호텔 프리미어 4만원~
플라자 호텔 텐진 5만원~
램프 라이트 북스 호텔 후쿠오카  7만원~

 

후쿠오카 호텔 위치 하카타

하카타 지역

후쿠오카를 대표하는 곳이라면 역시 하카타. 공항에서 지하철로 2 정거장(텐진은 5정거장)이라 접근성도 좋고 우버 택시를 이용하면 1800~2000엔이라 프로모션 코드 적용시 무료로 오갈 수 있다. (우버 프로모션 코드 보기) 이 지역은 다른 지역에 비해 상당히 넓지만 하카타역 근처 호텔을 선택 한다면 텐진과 마찬가지로 편하게 여행할 수 있다. 단, 여기서 주의할 점도 있다. 하카타역 동쪽 치쿠시구치 쪽으로 숙소를 잡는다면 텐진과도 멀어지고 이동 시 항상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하고 많이 걸어야 한다. 그래서 만약 이쪽으로 숙소를 잡을 경우엔 100M 이내에 있는 호텔 중에 선택하는 게 좋다. 그 외 걸어서 텐진, 나카스 도보로 갈 수 있는 접근성 좋은 호텔을 찾는다면 구시다진자마에역 근처나 캐널시티 근처를 추천한다. 하카타 추천 호텔 보기

하카타역에도 한큐백화점, KITTE 쇼핑몰 등이 있으며 근처 요도바시 카메라 4층 로피아는 돈키호테 보다 저렴한 가격 때문에 먹을 걸 사기 위해 많이 찾는다. 같은 층에 다이소도 있으니 함께 둘러보기 좋다.

하카타역 동쪽 출구 100M 이내 호텔
호텔명 1박 가격
오리엔탈 호텔 하카타 스테이션 13만원~
호텔 클리오 코트 9만원~
미야코 호텔 하카타 25만원~
선라이프 호텔 2&3 7만원~
JR 규슈 호텔 블라썸 11만원~

후쿠오카 호텔 4인 이용 가능한 쿼드룸, 커넥팅룸이 있는 곳. 하카타 지역

나카스 지역

이 지역은 유흥시설이 밀집해 있어 후쿠오카 호텔 위치로는 별로 추천하는 지역은 아니다. 특히 여자라면 더더욱. 후쿠오카에서 포장마차 거리를 대표하는 곳이라고는 하지만 아직도 바가지를 씌우는 곳들이 있어 분위기만 느끼기 좋다. 포장마차를 가고 싶다면 차라리 텐진 지역을 추천. 굳이 이 곳에 있는 후쿠오카 호텔을 선택한다면 돈키호테 나카스점이 있는 나카스카와바타역 근처나 텐진 중앙공원으로 이어지는 후쿠하쿠 만남의 다리 근처 호텔을 선택하는 게 좋다.

후쿠오카 호텔 위치 나카스 지역
호텔명 1박 가격
토호 호텔 종크 나카스 데아이바시 8만원~
퍼스트 캐빈 하카타 4만원~

그 외 지역

위에 소개한 지역 외에 한 두정거장만 벗어나면 조금 더 현지 분위기 물씬 나는 곳들을 만날 수 있다. 사람 많은 곳을 싫어 한다면 야쿠인역이나 오호리공원역 근처 호텔도 괜찮고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롯폰마쓰에 있는 힐탑 리조트 후쿠오카를 추천한다. 아마 가보면 한 번쯤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물씬 나는 동네일 것이다. 후쿠오카는 정말 서너번 다녀오면 누구나 전문가가 될 수 있을 정도로 쉬운 도시다. 공항에서 시내까지 접근성도 좋고 모든 게 밀집해 있어 후쿠오카 호텔 위치만 잘 잡으면 걸어서 충분히 다닐 수 있다. 

후쿠오카 빵집 팽스톡(パンストック) 발효빵 마니아라면 한 번쯤

기본에 충실한 후쿠오카 하카타 돈코츠 라멘 맛집 멘야타이슨(麺屋たいそん)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