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풀이 매력적인 다낭 호텔을 소개 합니다. 발만 담그고 놀 정도가 아닌 이 정도는 돼야 수영장이지 할 정도의 퀄리티 좋은 곳 입니다. 발만 담그고 노는 수준이 아닌 제대로 된 인피니티 풀을 갖춘 곳 입니다.
골든 베이 다낭 호텔
투언안프억 대교가 내려다 보이는 골든 베이 다낭 호텔은 베트남에서 몇 안 되는 금으로 도금 된 호텔 중 하나 입니다.
다낭 국제공항에서 약 7km 떨어진 이 호텔은 949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으며 24캐럿의 금으로 도금 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의 가장 큰 매력이라면 바로 29층에 있는 세계에서 가장 높고 큰 24K 골든 인피니티 풀일 것 입니다. 이곳에서는 다낭의 바다와 산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2곳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는 물론 자전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공항까지무료 셔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2~4인까지 머물 수 있으며 크기는 37~72 제곱미터로 넓습니다. 가격도 착해 이정도면 가성비 좋은 다낭 호텔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하이안 비치 호텔 & 스파
하이안 비치 호텔 & 스파는 포브스 선정 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로 뽑힌 미케 해변까지 도보로 1분이면 도착 합니다.
이 호텔에서는 매일 무료 애프터눈 티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항까지 무료 셔틀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단, 호텔에서 2박 이상 숙박 시)
딱히 볼거리 할거리 없는 다낭에서 호캉스를 즐기기 적당한 곳이며 호텔 내에서 스파를 별도로 즐길 수 있어 굳이 밖에 나갈 필요도 없습니다. 가격 역시 저렴합니다.
이 곳은 인피니티 풀의 전망도 좋지만 플로팅 조식도 주문 가능 합니다. 맛은 보장하지 못하지만 사진 한 장은 보장 합니다.
객실은 2~4인까지 가능하며 크기는 30~75제곱미터로 비교적 넓은 편 입니다.
2022년 새롭게 오픈한 다낭 호텔
호텔은 언제나 신상 호텔이 가장 좋습니다. 2022년 새롭게 오픈한 다낭 호텔을 소개 합니다.
미카즈키 재패니즈 리조트& 스파
베트남은 확실히 한국 사람보다 일본사람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호텔 이름이 미카즈키 일본인 입니다. 참고로 이 호텔 입구에는 후지산 모형도 있습니다. 누가봐도 이랏샤이마세 입니다.
왜 이런 곳을 소개하냐 물어 본다면 인피니티 풀이 예뻐서 소개 합니다 라고 할 것 같습니다.
사실 이 호텔은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월등히 높습니다. 성수기 기준 가장 작은 방도 1박에 20만원 정도 합니다. 이 가격이면 선택지가 너무 많습니다.
그냥 이런 곳도 있구나 참고만 하세요.
알라 까르트 다낭 비치
인피니티 풀도 있고 객실 컨디션도 좋고 가격도 착한 다낭 호텔을 찾는다면 알라 까르트 다낭 비치 호텔을 추천 합니다. (레스토랑 메뉴판에서 보는 그 알라 까르트 맞습니다. )
여기는 한국 사람들에게도 인피니티 풀이 예쁜 곳으로 소문나 알음알음 많이 찾고 있는 곳 입니다.
다낭 미케비치 바로 앞에 있으나 이 동네에 우후죽순 호텔이 생기다 보니 낮은 층은 공사장 뷰 입니다. 꼭 높은 층, 오션 뷰 객실로 예약하길 바랍니다.
일부 객실은 레지던스 스타일이라 주방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4인까지 머물 수 있는 객실은 69 제곱미터로 넓직 합니다.
이 위치에 이 정도 가격이면 충분히 매력적인 다낭 호텔 입니다.
뻔하지만 한 번은 가도 될 다낭 명소
바나힐 말고는 딱히 갈 때 없는 다낭에서 고르고 고른다면 이 정도만 다녀 오세요.
다낭 여행이 처음이라면
다낭 여행이 처음인 분들을 위한 기본 정보 입니다. 실패 없는 다낭 여행을 하고 싶다면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