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숙소
치앙마이는 태국 디지털 노마드의 성지로도 유명 하지만 방콕과는 조금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단기 여행자도 자주 찾는 곳 입니다.
치앙마이 숙소는 매빈 리버사이드(Maebin Riverside), 님만 비즈니스 지역(Nimman Business District), 치앙마이 올드 타운(Old Town of Chiang Mai) 등이 가장 대표적 입니다.
최근 치앙마이 야시장 근처에 대형 5성급 호텔이 새롭게 오픈하였고 치앙마이 공항에는 여러 레지던스가 오픈하여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여행에 적당합니다.
숙소 이름 표기는 영문으로 하였습니다. 참고하세요.
Maladee Rendezvous Hotel Chiang Mai
조용하지만 우아함을 지닌 지역에 위치한 새로운 치앙마이 숙소입니다. 분위기와 환경은 매력적이고 독특하며 야외 수영장도 넓어 이용하기 좋습니다.
건물 자체도 모던하고 현대적인 스타일로 장식되어 있으며 객실과 공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탠다드(41m²)
- 슈페리어(45m²)
- 디럭스(50m²)
- 스위트(67m²)
- 이그제큐티브 스위트(93m²)
- 프레지덴셜(186m²)
2~6인까지 머물 수 있는 넓고 큰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치앙마이 공항에서 픽업 서비스(예약시 신청)를 이용해 호텔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위치는 아래 구글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G Nimman Chiang Mai
방콕도 그렇고 치앙마이도 그렇고 태국의 호텔들은 날이 갈수록 화려해지고 고급스러워지는 것 같습니다. 새롭게 오픈한 치앙마이 숙소 G Nimman 도 그 중 하나 입니다.
특히 이 호텔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바로 위 사진에 있는 수영장 입니다. 아마 수영장이라고 말하지 않았으면 몰랐을 정도로 특별한 느낌 입니다.
곡선의 아름다움은 사실 건물 외부에서부터 느낄 수 있습니다. 뭔가 일본스러운 분위기이기도 합니다.
호텔 내외부 통일된 S자 라인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테이블, 의자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이 호텔의 객실과 공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수페리어 30m²
- 디럭스 35m²
객실수는 25개로 많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기회가 된다면 한 번쯤 머물러 보고 싶은 치앙마이 호텔 입니다. 호텔의 위치는 아래 구글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Burirattana Hotel
2022년 5월 오픈한 Burirattana Hotel 입니다. 이 치앙마이 숙소는 상당히 세련된 분위기 입니다. 블랙&화이트 톤의 깨끗하고 부드러운 느낌까지 듭니다.
이 호텔의 객실과 공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수페리어 30m²
- 디럭스 33m²
- 스위트 37m²
‘생각보다 크진 않네’ 라고 느낄수도 있지만 발코니까지 있어 답답한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오히려 아늑하다고 느껴질 정도 입니다.
욕실 분위기나 어메니티도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특히 코코넛 샴푸는 집에 가져오고 싶을만큼 매력적 입니다.
호텔에서 치앙마이 공항까지는 5km 정도로 매우 가깝습니다. 아래 지도에서 조금 더 자세하게 확인해 보세요.
Sela
호텔일까요? 박물관일까요? 외관만 보면 잘 모르시겠죠? 이 곳도 2022년 3월에 오픈한 치앙마이 숙소 중 하나인 Sela 입니다.
이름마저 뭔가 예쁘지 않나요? 전 이 아름다운 건물의 사진부터 찍고 싶어지는 것 같습니다.
이 곳에 다녀온 사람들이 하나같이 입을 모아 얘기 하는게 하나 있는데 바로 조식 입니다. 뷔페는 아니지만 대접 받고 있다는 느낌이 들고 맛까지 완벽 합니다.
이 호텔의 객실과 공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디럭스 42m², 45m²
- 스위트 67m²
예쁘긴 한 것 같은데 수영장이 없을 것 같다고요? 대단한 크기는 아니지만 수영장도 있습니다.
그 것보다 아쉬운 건 이 멋진 치앙마이 숙소 객실 단 14개 밖에 없다는 점 입니다.
이 호텔에 머물기 위해 여행을 계획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새로운 호텔이 오픈하는 경우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