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온천이 있는 유후인 료칸 목록

개인 온천이 있는 유후인 료칸

유후인은 후쿠오카에서 가기 좋은 온천 마을 중 하나 입니다. 당일 온천으로 즐기는 분들도 있고 숙박과 함께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1박 이상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 중 개인 온천이 있는 유후인 료칸을 찾는 분들을 위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후쿠오카에서 유후인까지 가는 방법은 여기✔에서 확인 하세요. 객실 정보 및 가격가이세키에 대한 정보는 료칸 설명 하단 링크에서 확인 하세요.

개인 온천이 있는 유후인 료칸

후키노야

 유후인의 고지대에 있는 작은 료칸으로 본관과 노천탕이 딸린 별장 3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0명 이상 숙박 가능한 넓은 객실도 보유하고 있어 단체 여행객에게도 안성맞춤 입니다.  대욕탕 외에 객실 밖에 전세 노천탕이 3개 있습니다.


개인 온천이 있는 유후인 료칸

오야도 유후료치쿠

100년 가까이 된 유서 깊은 유후인 전통 료칸입니다. 총 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개인 온천이 딸려 있는 객실도 있습니다. 유후인 메인 거리라 할 수 있는 유노츠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긴린코 와도 가깝습니다.


개인 온천이 있는 유후인 료칸

야도야 오하시

전 객실이 정원에 둘러싸인 별채로 되어 있는 유후인 료칸 입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객실에 개인 노천탕과 실내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 인기 있는 료칸 중 하나 입니다.


개인 온천이 있는 유후인 료칸

료테이 타노쿠라

전통 건축법으로 지어진 고민가 양식의 유후인 료칸 입니다. 모든 객실에는 온천탕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노천탕까지 있습니다. 별도로 4개의 탕도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긴린코와 가깝다 보니 캐리어가 있다면 송영 서비스를 신청해 이용하길 바랍니다.


개인 온천이 있는 유후인 료칸

쿠사야네노 야도 류노히게

전 객실에 개인 노천탕이 딸려 별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욕장이 없는 단점은 있지만 객실에서 보이는 유후산 뷰가 매우 인상적인 곳 입니다. 유후인역에서 걷기엔 조금 먼 거리 입니다. 송영 서비스를 이용하길 바랍니다.


바이엔

한국 사람들에게도 잘 알려진 유후인 료칸 바이엔 입니다.  대자연 속에 자리잡은 해방감 넘치는 노천탕이 있는 곳으로 노천탕에서 바라보는 유후다케의 경치가 인상적 입니다. 이 곳도 개인 온천이 딸려 있는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나카와 

전 객실이 정원에 있는 별채로 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 노천탕과 실내 온천탕이 있습니다. 긴린코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나요시

료칸 로비와 노천 온천에서 바라보는 전망이 매우 인상적인 곳 입니다. 유후인 마을에 안개가 쫙 깔린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 합니다. 본관은 다다미 객실로 되어 있고 별관에만 개인 노천 딸린 객실이 있습니다.


무소엔

유후인 료칸 무소엔은 유난히 한국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곳 입니다. 노천 온천 규모도 크고 풍경까지 아름다워 그런 것 같기고 합니다. 아마 온천에서 보이는 뷰는 유후인 료칸중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듯 합니다. 4명, 8명이 입실이 가능한 개인 온천이 딸린 객실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테이야

 일본 전통적인 옛 가옥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료칸으로노천 온천이 딸린 객실이 8개 있으며 전세탕도 보유하고 있어 예약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싼게 흠이라면 흠 입니다.

개인 온천이 있는 유후인 료칸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