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프라이빗 택시투어 예약해서 알찬 발리 여행 즐기기

발리는 대중교통이 우리나라처럼 잘 되어 있지 않아 관광을 위해서는 발리 프라이빗 택시투어를 이용해야 제대로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동남아 여행지에서 택시투어를 할 경우 정해진 코스로 다니는 게 일반적이지만 발리에서는 한국어가 가능한 기사님 원하는 곳만 골라 데려다 줍니다.

발리 프라이빗 택시투어

발리 프라이빗 택시투어를 이용할 예정이라면 발리에서 내가 가고 싶은 곳들을 미리 정리하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기사님한테 목록을 보여주면 가장 이상적인 동선과 가장 예쁜 시간에 목적지로 데려다 줍니다.

클룩에서 예약할 경우 6시간, 10시간 이용 가능한 시간이 나눠져 있고 인원수 상관없이 약 6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니 우리만의 프라이빗한 발리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추천 명소

렘푸양 사원

제가 발리 프라이빗 택시투어를 이용해 다녀온 곳들을 소개 합니다. 첫 번째는 렘푸양 사원 입니다. 워낙 SNS에 많이 올라와 이름은 모르지만 사진은 알 듯 합니다. 반사경을 이용해 독특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 입니다.

울루와뚜 사원

절벽사원이라고도 불리는 울루와뚜 사원 입니다. 풍경도 일품이지만 이 곳에서는 원숭이도 만날 수 있고 발리 전통 캐착댄스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띠르따 강가

티르따강가는 돌다리 위에 서서 빵부스러기를 던져주면 물고기가 모여 들어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하는 사람들에겐 필수적인 코스라 할 수 있습니다.

발리에는 예쁜 폭포가 정말 많습니다. 폭포투어만 해도 반나절이 모자를 정도 입니다. 요즘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많이 알려진 칸토람포 폭포 입니다. 제가 다녀 왔을 때에는 한국인이 하나도 없었는데 최근에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폭포 중간에 올라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티부마나 폭포

영화 속에 들어온 것 같은 티부마나 폭포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폭포까지 가려면 조금 걸어야 하지만 평지라 그리 힘들지 않습니다. 예쁜 사진을 찍고 싶다면 발리 프라이빗 택시투어에 꼭 넣길 바랍니다.

띠르따 앰플 사원

멋진 사진을 위해서라면 띠르따 앰플 사원도 빠질 수 없죠. 성수로 죄를 씻을 수 있는 사원으로 알려져 현지인, 관광객 할 것 없이 많이 찾습니다. 영상을 찍어주는 사람도 있으니 틱톡이나 숏츠를 한다면 일부러 찾기 좋습니다.

발리 비치클럽
싱글핀

발리 프라이빗 택시투어 마무리로 울루와뚜 비치클럽인 싱글핀을 찾아 여유롭게 칵테일 한 잔을 즐기며 마무리 했습니다. 발리 스윙은 없는 이유는 남자 혼자 발리 스윙을 가면 이상하니까요. 커플이나 여성분끼리 하는 발리 여행이라면 발리 스윙도 꼭 다녀 오세요. 예쁜 옷 준비하시고요.

하루 일정으로 빡세게 보는 것도 좋지만 6시간짜리 상품 이용해서 이틀 정도 여유롭게 보는 걸 권합니다. 오전, 오후 관광하고 저녁에는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식사 하고요. 참고하여 즐거운 발리 여행 계획해 보세요.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인스타그램 명소 4곳만 묶어 가는 상품도 있습니다.

발리 여행 코스 이렇게 계획해 보세요.

발리 스노클링 스팟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