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디즈니랜드 프리패스 7월 26일부터 무료로 이용 가능

도쿄 디즈니랜드 프리패스

도쿄 디즈니랜드 프리패스

도쿄 디즈니랜드 프리패스가 7월 26일부터 도입 됩니다. 도쿄 디즈니 리조트 40주년 기념으로 도입되는 이번 프리패스는 파크 입장 후에 도쿄 디즈니 리조트 앱에서 이용하고 싶은 어트랙션을 먼저 선택하는 서비스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과 동일한 시스템 입니다. 어트랙션마다 선착순으로 이용 시간이 지정되어 이용자는 정해진 시간에 대상 어트랙션의 프라이 우선 입장 입구를 통해 입장할 수 있어 평소보다 짧은 대기 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일 패스포트 가격

도쿄 디즈니랜드,디즈니씨의 입장권 가격이 10월 1일부터 기존 9,400엔에서 10,900엔(성인 기준, 세금 포함)에 인상 됩니다. 따라서 현장에서 직접 티켓을 구매하는 것보다 클룩에서 미리 예약하는 것이 저렴 합니다.

도쿄 디즈니랜드 오프런

도쿄 디즈니랜드 공식 오픈은 9시부터지만 실제 오픈 시간은 8시 30분 입니다. 따라서 미리 가서 대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7시 30분 정도되면 역이나 주차장, 호텔 등에서 사람들이 엄청 몰리기 시작 합니다. 어트랙션에 빨리 타고 싶은 분이라면 7:00~ 7:30 사이에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쿄 디즈니랜드 가는 법

도쿄 디즈니리조트에서 가장 가까운 역은 JR 마이하마역입니다. 이 곳에 내려 디즈니리조트 라인으로 환승해 파크(성인 기준 260엔)까지 이동하면 됩니다. 도쿄 주요역에서 도쿄 디즈니랜드 가는 법을 소개 합니다.

  • JR 신주쿠역(JR 주오선 쾌속) – JR 도쿄역 환승( JR 게이요선, JR 무사시노선) – JR 마이하마역
  • 이케부쿠로역(JR 야마노테선) – JR 도쿄역 환승(JR 게이요선, JR 무사시노선) – JR 마이하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