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해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베트남 휴양지 푸꾸옥은 휴양에 최적화 되어 있는 도시 입니다. 허핑턴 포스트지에서 선정한 유명해지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로 베트남의 몰디브라도 불리지만 몰디브와 비교 대상은 아닙니다. 몰디브가 수백배 좋습니다.
푸꾸옥 항공권
인천에서 푸꾸옥까지 항공권은 코로나로 인해 운항이 중단된 항공사들이 있어 현재(22년7월)대한항공 전세기와 베트남항공, 비에젯항공 등이 있습니다. 운항이 재개되면 반영하겠습니다. 실시간 항공권 검색은 이 곳을 이용해 보세요.
그럼 선호도 높은 푸꾸옥 리조트를 확인해 볼까요?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 & 스파
세계적인 건축 디자이너 빌벤슬리가 디자인한 이 호텔은 대학교 컨셉의 독특한 디자인의 호텔로 2016년에 오픈해 지금까지 사랑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월의 흔적 때문인지 멀리서 보면 예쁘지만 가까이에서 보면 색이 바래고 노후 된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전용 해변은 호수처럼 잔잔해 스탠드업 패들보드와 카약 등을 즐기기에 좋습니다.(무료) 이 리조트에는 쉘풀, 샌드풀, 썬풀 총 3개의 수영장이 있으며 5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진빨은 정말 잘 받지만 다소 높은 가격 때문에 망설여지는 곳! 그래도 JW메리어트니까 추천 합니다.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
2018년에 오픈한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비치리조트는 우아하고 고급진 디자인과 길게 펼쳐진 해변은 휴양지 리조트는 이래야 한다는 걸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키즈풀🏄♂️을 포함해 4개의 야외 수영장이 있으며 5개의 레스토랑, 풀서비스 스파, 영화관, 키즈 클럽까지 부대시설이 매우 다양하게 있어 투숙객이 심심할 틈을 주지 않습니다. 19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인 INK 360에서 아름다운 석양은 푸꾸옥으로 여행 오길 잘했다 느끼게 해줄 것 입니다.
노보텔 푸꾸옥 리조트
이 곳은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 푸꾸옥 중심가인 즈엉동과 혼톰 케이블카 까지 각각 25분 거리에 위치, 휴양을 즐기면서 야시장 및 관광지로의 접근성 또한 매우 뛰어난 리조트입니다. 2015년에 개장, 모던하고 깔끔한 리조트의 전형을 보여주고 있어 한국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일반 객실부터 풀빌라, 방갈로까지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