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점심
후쿠오카 여행에서 배부른 한 끼를 먹고 싶은 분들을 위해, 특히 가성비 좋은 야키니쿠 무한리필을 후쿠오카 점심으로 생각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가장 많이 찾는 5곳을 소개 합니다. 참고하여 맛있고 배부른 여행 하길 바랍니다. 현지인이 추천하는 후쿠오카 라멘 맛집 BEST5 🍜면추가 할때는 이렇게!
갈비시장 텐진점
텐진 중심에 있어 접근성도 좋으며 점심 무한 리필 뷔페의 경우 평일, 주말 관계없이 11~15시 사이에 진행 됩니다. 메뉴는 총 60여개가 제공되며 소프트 드링크도 무제한 제공 됩니다. 4~6세는 절반 가격이며, 3세 이하는 무료라 후쿠오카 가족여행에서 찾기 좋습니다. 하카타역 동쪽출구 근처에도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선택하면 될 듯 합니다. 가격은 세금포함 1,738엔 입니다.
야키니쿠노규타 혼진
하카타역 옆 요도바시 카메라 하카타점 4층에 위치한 야키니쿠노규타 혼진(焼肉の牛太 本陣). 이곳은 평일 점심시간에는 총 45가지 메뉴를 60분 동안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점심 시간도 16시까지라 사람이 붐비는 시간을 피해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좋습니다. 하카타역 버스터미널 8층에도 동일한 가게가 있습니다. 테이블석도 있으며 좌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세금포함 2,200엔 입니다.
카미무라 목장
관동을 중심으로 10여개의 점포가 있는 무한리필 야키니쿠 전문점 카미무라 목장. 후쿠오카에는 라라포트점과 후쿠시게점이 있습니다. 관광객 입장에서는 라라포트가 구경할 것도 있고 접근성이 좋아 추천 합니다. 점심 무한리필은 제공되는 메뉴에 따라 나뉘며 총 4가지가 있으며 100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코스에는 샐러드바와 소프트 드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캐주얼 코스 가격은 3,278엔이며 가장 비싼 와규 매니아 코스의 경우는 4,818엔 입니다. 점심의 경우 예약이 불가합니다.
니쿠랩
하카타역 치쿠시구치에서 바로 보이는 야키니쿠 전문점 니쿠랩. 캐쥬얼한 분위기의 세련된 가게로 이 곳에서도 점심시간에 무한리필 야키니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소가 포함되어 있는 메뉴의 경우는 2280엔, 돼지고기까지만 제공되는 메뉴는 1480엔 입니다. 저렴한 비용에 배부르게 먹고 싶다면 1480엔짜리 라이트 플랜을 추천 합니다. 두 플랜 모두 90분 동안 이용 가능 합니다. 정식 메뉴도 880엔으로 저렴하며 소고기·돼지고기·닭고기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쥬쥬갈비
후쿠오카 하시모토역 근처에 있는 쥬쥬갈비. 관광객이 찾지 않는 지역입니디만 이 곳에서도 후쿠오카 점심 한 끼로 무한리필 야키니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쥬쥬갈비는 후쿠오카에서 이 곳이 유일하며 점심 시간에 저렴한 가격으로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곳의 장점이라면 이용 가능 시간 입니다. 오픈시간인 11시부터 15시까지 100분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곳도 메뉴 구성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75가지 이상이 제공되는 코스는 2858엔, 가장 비싼 풀코스의 경우는 4,288엔 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대감격 코스’는 3298엔 입니다. 텐진 기준으로 약 40분 정도 소요 돼 일부러 찾아 갈 필요는 사실 없습니다.
한 눈에 보기
.